Our Stories

본문 바로가기

Our Stories

Our Stories

Our Stories
FilterQueen
Brand Story
Health-Mor는 100년 동안
FilterQueen 시스템을 제조해 왔습니다.
특허 받은 싸이클론 액션 시스템은 FilterQueen을 성공으로 이끌었습니다.
전 세계 1호 싸이클론 청소기 탄생
1928년 Frank와 Martin Callahan은 Ray Owen과 함께 판매회사 Sanitation Systems, Inc.를 설립했습니다.  회사가 수익을 올리자 야심찬 팀은 자체 제품 개발을 모색했습니다.
1929년 제조업체 PA Geier에게 의뢰하여 Health-Mor라는 이름으로 진공청소기를 만들었는데, 그들의 첫 번째 제품은 Health-Mor Sanitation System 청소기였습니다.(1호 싸이클론 청소기) 1930년 5월 회사 상호를 Health-Mor Sanitation Systems, Inc.로 변경했습니다.
Filtercone의 발명
1930년까지 Health-Mor는 시카고에서 가장 큰 직접 판매 조직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에게는 더 야심찬 꿈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종류의 가정용 청소 시스템에 대한 특허를 연구하고 있던 Ed Yonkers라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Ed는 새로운 종류의 다공성 Filter를 소개받았는데 기차를 타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바로 먼지 여과에 대한 그의 훌륭한 아이디어를 촉발했습니다.

Ed는 들어오는 공기가 접선 각도로 부딪히는 거꾸로 된 원뿔형을 시각화했습니다. 필터콘(Filtercone)을 최초로 개발하게 된 것인데, Ed의 필터​​콘의 사용은 싸이클론 기류를 형성하는 역할을 하게 된 것으로 Health-Mor가 찾고 있던 새로운 먼지 여과 방식의 돌파구였습니다.
스피드웨이 트랙 청소
1951년부터 FilterQueen은 인디애나폴리스 500의 레이스 전 브릭 스트레이트 청소에서 큰역할을 했습니다.
1958년, 디스트리뷰터 EL Baker Jr.는 연례 청소를 위해 인디애나폴리스 스피드웨이 트랙에 갔을 때 그의 팀과 함께 전국적인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의 팀은 500마일 경주에서 시속 100마일 이상으로 운전한 33명의 드라이버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유명한 경주로의 벽돌 사이의 먼지, 흙, 작은 자갈을 청소했습니다.유명한 경주용 자동차 드라이버 Wilbur Shaw는 500명 의 트랙 드라이버의 생명을 보호하는 FilterQueen의 역할을 매우 높이 생각하여 FilterQueen 위생 시스템의 사용 이 인디애나폴리스 모터 스피드웨이에 도입된 가장 중요한 안전 조치 중 하나라는 편지를 썼습니다.
아버지와 10명의 아들
Filterqueen Partnership Business
Paul Kolenda는 아마도 역대 최대 규모의 부자 비즈니스 파트너십의 수장이었습니다. 디트로이트에 있는 FilterQueen 사무실 앞에서 10명의 아들과 파트너를 검사하는 사진입니다. 

Kolenda는 1930년대 초반의 불황기에 수입을 보충하기 위해 판매를 시작했습니다.제2차 세계 대전 후 그의 10명 의 아들 중 6명이 군대에서 돌아왔고 가족은 돈을 모아 FilterQueen Distributorship을 열기로 결정했습니다.  가족의 파트너십은 급여나 커미션을 지불하지 않았지만 한 해의 이익을 균등하게 나누었습니다.
호화 여객선 SS 내부에 Filterqueen 청소기 처음 설치
1950년대 초 FilterQueen은 호화 여객선, SS 컨스티튜션 및 SS 인디펜던스 실내를 청소하는데 데뷔했습니다.  SS 컨스티튜션은 1955년 12월 1일에 방영된 에피소드 140, "Bon Voyage"로 시작하는 1950년대 TV 쇼 I Love Lucy의 여러 에피소드에 등장했습니다.

배의 감독관이 미국 최초의 싸이클론 청소기 시스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었을 때, 그는 "호화 라이너 SS 인디펜던스 및 SS 컨스티튜션에서 FilterQueen으로 경험한 우수한 성능과 낮은 유지 보수를 바탕으로 강력히 추천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필터퀸 한국총판 (주)훼밀리월드

상호명: 훼밀리월드    대표자: 이경희    사업자번호: 212-21-92694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동 송파대로 21길 12 702호    대표전화 02-3431-0202    팩스 02-567-077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4-서울송파-0825호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고객상담센터 / 구매문의

02-3431-0202
TOP